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갈한 밀키트 추천 - 소고기무국

맛집멋집/포장 도시락 밀키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9. 19. 13:24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우주푸드입니다

요새같이 찬바람 부는날 뜨뜻한 국물요리 어떠세요

저는 밥을 먹을 때 국물요리를 곁들여서 먹는 걸 좋아해요

뭔가 속이 내려가는기분?이 좋아서말이죠

그래서 다양한 국물요리를 만들어먹곤하는데

재료손질하랴, 육수내랴 보통일이 아니죠

그래서 방법을 찾다가 좋은 기회로 밀키트로 나온

국물요리가 있다고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팔로미~

 

 
 

 

제가 소개드릴 국물요리 밀키트는

미미쿡의 맑은 소고기 무국입니다

총 2인분이지만 넉넉한 2인분이라

모자름없이 드실 수 있을거에요

 

 

 

 

재료는 소고기, 소스, 무,대파,청양고추,참기름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죠

 

 

 

미미쿡의 맑은 소고기 무국은

난이도 별하나 15분컷의 요리에요

쉽게 설명드리자면

레시피순서에따라 넣고 볶고 끓여주면 끝!

 

 

쉽다고 소문난 미미쿡의 밀키트 ,

제가 한번 만들어봤어요

 

 

 
 
 
 

 

먼저, 예열한 냄비에 참기름을 넣고

중불에서 소고기를 2분간 볶아주세요

 

 

 

 
 
728x90

 

무를 넣고 2분간 더 볶아주세요

이 과정을 통해 조금더 깊고 감칠맛 돋는 요리를 완성하실 수있습니다!

특히 가을에 제철인 무를 활용한 요리라 더욱 요즘에 제격인 요리입니다!

 

 

 

 
 
 
 
 
 

 

그다음, 물 900ML와 소스를 넣고 강불에서 끓여줍니다

이때 소스를 2/3 정도 사용한 후 간을 보시고 나머지를 넣어주세요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낮춘 후 10분간 더 끓여주세요

끓이실 때 너무 강불에서 끓이면 물이 증발되어서

국물이 사라지니 중불로 끓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국물이 졸아드는 것을 막고 재료도 더 빨리 익히기 위해

뚜껑을 살짝 덮어서 끓여주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무가 완전히 익으면 대파를 넣고 한소끔 더 끓여준뒤

불을 끄고 완성합니다

대파의 흰부분은 국물의 시원한 맛을 담당해주니

꼭 넣기로 해요!

저는 무랑 대파랑 한번에 넣어줬는데

이렇게 만드셔도 무방합니다 !!

 

 

 
 

 

무국을 끓이실 때 올라오는 거품을 걷어내주시면

좀 더 깔끔한 무국이 완성됩니다

매운맛을 원하실때는 동봉되어 있는 청양고추를 첨가해주세요!

 

후추를 마지막에 뿌려주셔도 좋구요!

맛보시고 조금 싱거우시면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많이 짜게 드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아마 더 넣으실 필요는 없으실거에요

 

 
 

 

완성된 무국은

부드러운 무와 고기가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맑은 국물인데 시원~합니다

 

경상도에서는 소고기 무국을 얼큰하게 먹기도 하는데,

미미쿡의 소고기 무국은 맑은 국물이에요,

참고해주시구용

 

 

소고기무국은 끓여서 바로 먹어도 맛있지만

미역국처럼 오래끓일수록 맛있어집니다

그렇기에 만든 다음날 먹어도 좋은 음식!

한솥 끓여놓으면 한끼 때우기 좋죠

 

국물 한 대접만 있으면

밥을 말아 국밥 st로 먹기도 좋아요!

짭짤하고 달큰한 소스와 무의 맛이

밥과도 아주 잘어울린답니다

 

 

 

미미쿡의 소고기 무국은

소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이름만 소고기무국이아니라

정말 요리 본연에 충실한 느낌스!

 

이래서 제가 미미쿡을 좋아한다니까요~~

ㅋㅋㅋ

 

 
 

 

무를 조금더 잘게 잘라주면

유아들을 위한 아기반찬으로도 활용가능해요!

너무 맵거나 하지 않고

짜기도 소스로 조절이 가능하니

아기들도 너무 잘먹어요

 

추석명절이 지나고 남은 나물이나

전과도 찰떡궁합이니

함께 곁들여서 드셔보셔요 !

 

 

 

매일 저녁 뭐먹지하는

인생 최대의 고민을

줄여주는 밀키트입니다ㅋㅋㅋ

 

밀키트를 리뷰해보니

정말 밀키트의 세계는

무궁무진한거같아요

비법소스하나만있으면

맛있는 요리가 완성되니까

간편하기도하고요

 

 

 

맛집들의 음식을

밀키트로 제작도 많이 하시던데

멀어서 못가는 맛집을

집에서 즐길 수 있으니

넘 좋구요~~

담엔 요런쪽으로도 공략해봐야겠어요 히히

 

미미쿡에는 제가 리뷰한것들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밀키트가 있으니

매장방문할 기회가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보셔요

 

아마 눈이 휘둥그레해질거에요 ㅋㅋㅋ

한식부터 양식까지 모든 종류를 총망라하는

밀키트가 있거든용!

하나씩 집어담다보면 어느새 장바구니가 빵빵해질거에요 ㅋㅋ

맛있는 음식과 함께 사라지는 나의 통장잔고... ㅎㅎㅎ

뭐 어ᄄᅠᇂ습니까!! 저는 맛난걸 먹는게 낙인걸요 ㅋㅋㅋ

 

그럼 생생한 후기는 영상을 참고해주시고

저는 이만 제품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