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대형카페 울산 베이커리 카페 - 해월당 와우시티점

맛집멋집/카페 커피 디저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3. 1. 30. 13:41

본문

728x90

 

맛있는 빵으로

가득찬 환상의 카페

해월당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다들 설 연휴는 잘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설 연휴동안 가고싶었던 카페들을 다녀왔습니다!

그중하나가 바로 해월당 와우시티점인데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사람이 많을까 했는데

그건 저의 착각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이근처에 지나갈때마다 카페외관이 예뻐서

가봐야지 했는데 결국 설명절 때 성공했습니다! ㅋㅋㅋ

 

그럼 시작합니다!

 
 

동그랗게 지어진 건물이 너무 예쁘죠!

이런 대형 카페 겸 베이커리 환영입니다!!

 

 
 

건물밑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끌고 오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것같아요

 

들어가볼까요?

 

 
 

 

들어가면 높은층고에 한번 놀라고

빵가짓수에 두 번 놀라게될거에요 ㅋㅋㅋ

 

저희는 4,5 시 쯤에 방문했는데

빵이 그래도 꽤 있더라구요

다행다행

 

 

 
 

 

입구에서 들어와 오른쪽에 보시면

쟁반과 집게, 쟁반에 까는 종이들이 있어요

이곳에서 준비를 하고

마음단단히먹고

빵 쇼핑을 가봅니다

 

 

 
 
 
 

 

먼저 케이크류들과 파이, 티라미수들이 있어요

티라미수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다른빵에 정신팔려서 까먹고 못 먹고 왔는데

아쉽네요 ㅜㅜ

 
 

 

사과모양의 무스케이크

진짜 넘 탐스럽지않나요ㅎㅎㅎ

그러나 저의선택은

바스크 치즈케이크였습니다

뭔가 사과보단 치즈가 땡겼다능 ㅋㅋ

 

 

 
 

 

냉장보관된빵을 다보면

이제 본격적인 베이커리류들이 등장합니다

 

 

요새 인기좋은 소금빵 당근 한 개 담아보구요

 
 
 
 

그 외에 꽈배기, 고로케, 퀸아망, 치즈퐁듀 등

뭘먹을지 행복한 고민의 연속이었습니다 ㅋㅋ

 

 

음료도 놓칠수없죠

따아와 딸기요거트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주문대에 와서 담은 빵과 같이 결제하면됩니다

전체적인 그레이톤이 너무 세련됐죠

 

 
 

 

1층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긴하지만

저희는 뭔가 기분은 2층이 더 좋을것같아서

자리를 잡기위해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으로 올라갔더니 진짜 탁트인 개방감이 느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런집에 살고싶다는 생각을 한 30번 한거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청소가 문제이긴하겠죠

쓸데없이 굉장히 진지한 나...

ㅋㅋㅋㅋㅋ

 

 

음료는 생각보다 빨리나왔어요

앉아서 빵 뜯어먹고있으니

시간이 금방 간 것도 있겠지요

 

 

 

먼저 따아는 생각보다 진해서 좋았어요

원래 같이 가는 지인이 커피를 진하게 먹어서

물 양을 반만 넣어달라고 하거든요

근데 깜빡하고 말을 못했는데도 커피가 맛있다고 한거보면

커피가 진한 편이었던 것 같아요

 

딸기요거트스무디는

목욕탕갈때마다 사가는

딸기 요플레 얼린맛이었어요 ㅋㅋ

 

평범했지만 맛있는 스무디였지요

 

 
 

 

다음은 주문해본 빵을 소개해볼게요

먼저 샤를르바게트입니다

바게트질감의 빵 사이사이에 크림이 있어서

다들 맛있다고 박수쳤던 아이에요

 

 

728x90

소금빵은 짭짤하고 고소하고 다함 ㅜㅜ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치즈의 풍미가 진해서 좋았어요

작게 보이는 갈색의 덩어리는 초콜렛입니다 ㅋㅋ

초콜렛은 다 아는 맛인데 알기에 무서웠던 것이었죠

 

 

다음은 카스테라~!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카스테라인데 좀더 부드럽고

뻑뻑한 느낌이 덜하다고 해야하나요

하여튼 음료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메뉴였죠

 

 

다 먹고 아쉬워서

고로케랑 해월빵이랑 이것저것 포장까지 해갔었던 곳, 해월당.

집근처에 생겨서 너무좋아요~~

 

울산 북구 주민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은 곳이랍니다~

그럼 여기서 이만 글을마치고

다음에 더 맛있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해월당 와우시티점

주소: 울산 북구 동대로 178 해월당

전화번호: 0507-1414-0078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