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갑오브갑 진장동 분식 - 독수리오형제

맛집멋집/분식 떡볶이 순대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9. 15. 14:21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장보러갈겸 하나로마트에

겸사겸사 갔다가

하나로마트 1층에 있는 분식집에

다녀올 좋은 기회가 생겨 다녀왔어요 !

 

 

 
 

 

제가 다녀온 분식맛집은

독수리오형제 진장점이에요

이름도 귀여운데 간판에도 귀여운 일러스트가 있네요 :D

넘 귀욤귀욤!

 

 

 

장보다 들린곳이라

매우 출출했지만

맛없는 걸로 배채우긴 싫었는데요,

이곳은 매대에 있는 음식을 보자마자

아 이건 찐이구나 싶었어요

 

 

 
 
 
 
 
 
 
 

튀김도 찐이죠

딱봐도 바삭바삭해보지않나요!!

튀김은 역시 바삭함이죠

 

 

김밥도 맛집인듯해서

하나 주문해보았습니다

아니 이렇게 오동통해도 되는거에요??ㅋㅋ

재료를 아끼지 않으신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생긴건 꼬마김밥st인데

속은 그냥 김밥보다 더 알차여!!

 

 

 

떡볶이 국물에 김밥찍어먹는 맛 알죠??

역시 아는맛이 무서운법입니다 ㅋㅋ

 

 

 

튀김은 김말이와 고추튀김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바삭한 튀김과 탱글한 당면이

입안에 한번에 들어오니

맛있는건 두말하면 잔소리~~

 

 

 

제가 당면러버인 것을 그동안

수없이 어필해왔는데요,

김말이는 당연하고 고추튀김 에도 당면이

통통하게 들어있어요!!

 

 

 
 

 

728x90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도 찍어먹고

간장에도 찍어먹었어요

저는 둘다 좋은데, 잇님들은 어떤게

더 좋으신가요??

떡볶이국물은 매콤해서 좋고

간장은 단짠해서 좋아요 히히

 

 

 

드뎌 나온 독수리오형제의 시그니처

떡볶이!

제대로 빨간맛이죵

보자마자 이건 맛없없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떡볶이에 빨간색도 예술인데

윤기마저 흐르면 어떡하죠!!

얼른 제 입으로 가져오고 싶었어요 ㅋㅋ

 

 

 

저는 밀떡도 좋고 쌀떡도 좋은데

이곳은 쌀떡입니다!!

쌀떡파이신 분들은 필수로 방문하셔야 할 곳이에요!

나 쌀떡 좋아하네,,,

오늘부로 쌀떡파라고 선언할뻔 했네요 ㅋㅋ

 
 

떡볶이는 약간 매콤한 기운이 올라오는 정도였어요

하지만 많이 맵지는 않으니

맵찔이분들도 충분히 도전할 만한 곳인거 같았어요

(순전히 제 입맛을 기준으로 판단한 것임돠)

 

이날은 특히나

구미를 당기는 사진을 촬영해야한다는 사명감이 들었어요

저혼자만 알고있기엔

넘 아쉬운 맛집이었기 때문이죠 !

 

그래서 한번에 세 개씩 힘차게

떡을 집어 보았습니다~

양념이 예술이었던

독수리오형제의 떡볶이.

 

 

특별할 것 없는 재료로

이렇게나 감칠맛 돋는 떡볶이를

만드시는게 요린이 레벨 1인 저는

신기할 따름이었죠

 

이날은 떡튀순에 집중하느라

어묵은 먹고오지 않았고

대신 어묵국물을 중간중간

마셔줬는데

우와~~~ 국물이 끝내줘요!

어묵은 안드셔도 요 어묵국물은

꼭 드시고 오셔야 돼요!!

메모메모~

 

 

순대가 나왔습니다

내장까지 섞어서 주문했지요~

떡볶이에 순대는 필수잖아여~~

특히나 순대도 당면으로 만들어졌으니까

당면러버인 제가 순대를 빼놓을리 있겠습니까 ㅋㅋ

 

저는 경상도 사람답게

순대는 쌈장파입니다 !!

한때는 소금에 찍어먹는것도 좋아했는데

돌아돌아 원점으로 컴백! ㅋㅋ

순대는 역시 쌈장이라믄서 ㅋㅋㅋ

 

순대도 오동통해요

여기는 모든게 오동통해요

김밥도 오동통

떡볶이 떡도 오동통

순대도 오동통

괜히 맛집이 아닙니다 ㅋㅋ

 

 
 

프랜차이즈 떡볶이집들은

순대내장이 없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순대먹으면서 내장안먹으면 아쉽쥬!

저는 간이랑 허파를 좋아하는데요,

이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넘나리 좋았어요 히히

 

 

제가 위에서

순대 쌈장파라고 말씀드렸죠..?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

또 한 개 있습니다

 

 

바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것!!

떡볶이 국물은 진짜 요물인 것 같아요

뭘 찍어먹어도 맛있어 ㅜㅜ

 

 
 

 

튀김,김밥,순대 등등

다 찍어먹어도 다 잘어울리죠

저는 어묵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곤한답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굳이에요 ㅎㅎ

 

 

그래서인지 제가 독수리오형제에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 꼭 드시고 오셔야 할 메뉴는 바로

떡볶이에요!!

맵달한 양념맛이 시그니처라고 할만하쥬

 

 

그래도 다경험하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이왕이면 떡튀순 조합으로 드시고오시면 좋구요

배가 좀 덜찼다 싶으시면

김밥도 뿌시고 오십시오~

독수리오형제,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 !

강추드립니다!

 

그럼 맛집 소개는 여기까지 마치고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instagram.com/papaulsan

 

상호: 독수리오형제 진장점
위치: 울산 북구 진장유통로 90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1층

 

728x90

댓글 영역